토끼정 몽글몽글 해물나베 구수하니 맛나네요!

주말에 친구와 만나서 토끼정에 갔답니다.

친구는 든든한 덮밮요리를 먹고 저는 따뜻한 나베요리를 먹었어요.

해물나베인데, 해물이 아주많이 들어가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  저는 추운 겨울엔 밥보다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요리가 좋더라구요.



저같은 경우엔 면종류를 1개 다 먹지 못하는 편인데

이건 맛있어서 다 먹게 되더라고요 ㅋㅋㅋㅋ

토끼정은 사실 크림카레우동이 제일 메인메뉴라고 하는데,

저희는 크림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그냥 각자가 먹고싶은걸로 먹었어요 ㅋㅋㅋ 다음에는 크림카레우동으로

도전을 해보고싶은데,,,, 실패할까봐 걱정되네요

너무 맛있었던 토끼정 또 가고싶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