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이 현실이 된다면 키워보고 싶은 것이 많아요

모동숲 요즘 너무 빠져있는데요 ㅜ 제가 직접 플레이 하는 것은 아니지만,

거의 100시간 넘게 하루하루 잘 플레이 해주고 있는 사람들 것을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정말 하루하루 소소하게 시골에서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듯한 느낌 있잖아요.

저는 요즘 키워보고 싶은게 뭐냐면 하얀 백조가 너무 키워보고 싶네요.

동숲도 신기한 동물이나 벌레, 물고기들이 많이 나오던데 그것말고도 여러가지 새도 키우고 싶네요.

그런데 그런건 어떻게 잡고 기증하고 그렇지... 동물은 못 잡는 걸까요?

그러고보니 거기 엔피시 친구들이 다 동물이니까... 아하핳... 그러면 불가하겠네요.

아니면 엔피시로 내 섬에 데려올 친구를 영입할 때 컨셉이 백조인 녀석을 데려오면 좋을 듯 하네요.

현실이 되면 좋을 거 같아요. 그렇게 딱 쉽게 낚아올리고, 잠자리채로 뭐든 다 잡고...

나무 흔들면 뭐 나오고, 엄청 즐거울 거 같아요. 뭔가 새로운 것을 자꾸 채집하는? 수집하고...

화석도 있고, 옷도 자꾸 사입고, 돈 벌고... 선물상자도 막 날라오고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