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노래가 생각안날때 엄청 답답한 것 같아요

가끔 노래제목은 생각 안나는데 노래가 생각 안날때,

노래는 생각 나는데 노래제목이 생각 안날 때가 있죠

노래제목이 생각나는 경우에는 검색을 해볼 수도 있지만

노래는 생각안나는데 노래제목이 생각 안날 때는..

특히나 멜로디만 생각나고 가사도 생각 안날 땐

검색하기도 어렵고 엄청 답답하더라구요.

어제도 어떤 노래의 멜로디가 머릿속에 자꾸 맴도는데

노래 가사나 제목은 하나도 생각이 안나서

정말 답답했네요. 친구가 옆에서 불러보라고 하는데

제가 음치라서 또 멜로디만 부르면 다들 못알아듣거든요 ..

그래서 결국 그 노래는 뭐였는지 못 찾고

그렇게 끝이 났답니다... 이럴 때는 음치인게 서럽네요 ㅋㅋ

잘불렀으면 친구도 무슨 노래인지 알 수도 있었는데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