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고동소리 친절하고 맛있는 집입니다

수영에 뱃고동소리라는 곳이 있는데요

숙회를 판매하는 곳인데 저도 이번에 처음 가봤어요

지인이 추천을 해줘서 갔는데 괜찮더라고요

우선 금액대는 조금 있는 편입니다

아무래도 해산물을 판매하는 곳이고

숙회로 나오는데 다 손질을 해주니

그런거치고는 비싼게 아니에요

그런데 배가 고파서 가면 안 되고 2차로 가는게 좋아요

밥으로 먹을 만한건 아니고 술안주로는 제격입니다





우선 직원분들이 설명도 해주고 소라도 다 손질을 해주시는데

정말 친절하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부위와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고

서비스는 백점 만점에 백점이었어요

그리고 소라를 까는데 와 정말 끝에 남김없이

쏙 빼는데 정말 신기했어요

손목 스냅으로 하는거라고 하시던데

따라해보니까 안되더라고요 ㅜㅜ

이건 역시 쉬운 일이 아닙ㄴ디ㅏ 




이렇게 푸짐하게 나오는데 저희는 세트로 시켰어요

단품으로 주문도 가능하고 세트도 고를 수 있어요

이게 3인분용이라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데

밥 대용은 아닌 것 같아 조금은 아쉬웠네요

그래도 맛있어서 그런지 소주 정말 많이 먹었어요

술안주로는 이만한게 없는 것 같네요

밥을 먹고 2차로 간 것이라서 

별로 안 먹을 줄 알았는데 정말 많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만큼 맛있었다는 것이겠죠




추가로 쫄면도 시켰는데 보통은 거의 다 먹어갈때쯤 시킨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처음부터 시켜서 같이 먹었습니다

쫄면까지 직접 비벼주셔서 깜짝 놀랬어요

정말 친절하군요 ㅎㅎ

이것도 맛있어서 다 싸먹으니 또 색다른 맛있는 맛이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수영에서 뭐 먹을지 고민을 하고 있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니 추천을 해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