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화물 지점조회 대신택배 영업소 찾기

나른한 오후입니다 다들 점심은 드셨나요?

저는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는데 그래서인지 너무 잠이 오네요

이렇게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잠을 청하고 싶습니다

옛날에는 잔디에 누워서 잠도 자고 그랬는데

요즘에는 공원이나 공터가 많이 사라져서 지정된 곳 외에는 힘들더라고요

이번 주말에는 가족들이랑 나들이를 가봐야겠습니다.

공원에 가서 산책도 하고 나들이 가면 좋을 것 같아요





대신화물은 지금의 대신택배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이름이 대신화물이었던 것 같은데 바뀌어 있더라고요.

우선 대신화물 지점조회를 위해 대신택배를 검색하여

위의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지금은 화물뿐만 아니라 소형물건이나 각종 물건들을 취급하나 봅니다.




대신화물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의 카테고리를 보시면 배송조회, 서비스안내, 고객센터, 홍보센터, 회사소개가 나오는데요.

서비스안내의 취급점조회를 눌러보세요

요금이 궁금한 분들은 요금안내를 눌러보면 크기에 따른 요금을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지역에 따라 금액도 조금 다르니 한번 확인을 해보면 좋겠네요




취급점조회를 눌러보니 이런 화면이 나오네요

전국의 대신택배 영업소를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찾는 영업소가 있다면 지역을 클릭하거나 검색을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지점의 전화번호롸 약도도 친절하게 나와있으니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거에요




저는 부산을 한번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옆에서 부산을 클릭 하여도 되고 이렇게 검색을 통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부산의 구를 선택하여 더 세밀하게 검색해볼 수도 있고

약도를 클릭하면 지도가 나오니 정말 간편합니다

이렇게 대신화물 지점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위의 방법으로 간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