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재고확인 아주 간단합니당

요즘 책을 많이 읽고 있습니다

가을하면 또 독서의 계절 아니겠어요 ㅎㅎ

한달에 한권은 읽자고 올해 초에 다짐을 했었는데

아직까지는 잘 지키고 있습니당

이번달에는 더 많이 읽어서 뿌듯한걸요 

저는 교보문고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서점에 방문하는 것을 좋아해서 집 근처에 있는 교보문고를 가요

그런데 가끔 서점에 재고가 없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제가 옛날 서적을 종종 읽는 편인데

재고가 하나있어서 가지고 올 떄에는 정말 기분이 좋고

없는 경우도 몇번 있었는데 허무하더라고요

드러다가 알게된 사실인데 인터넷으로 교보문고 재고확인이 가능합니다

본인이 방문할 서점의 지점만 알고 있다면 엄청 간단하게 조회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도 알려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당 ㅎㅎ






우선 교보문고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세요

보통 다른 분들은 인터넷으로 책을 많이 구매하시던데

저는 직접 서점가서 고르는게 더 재밌더라고요 

그리고 이북을 읽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북은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가 되더라고요

저도 이북을 이용해볼까 고민을 했지만

종이를 한장한장 넘기는 느낌을 좋아해서

그냥 서점을 방문하고 직접 책을 고릅니다 ㅎㅎ





교보문고 홈페이지에 접속을 했다면

상단에 검색하는 창이 보일거에요

거기에 찾고자하는 책의 이름을 검색해주세요

저는 요즘 베스트셀러인 책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이 책이 요즘 인기가 많은 것 같더라고요

제목을 정말 재밌게 지었습니다.





이렇게 검색을 하면 여러가지가 나오는데요

잘 보시고 국내도서를 선택해서 클릭해주세요

이북인 것도 있고 다른 상품과 같이 구성되어 있는 것도 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더 확인을 하고 눌러주세요





이렇게 책을 잘 보고 선택을 했다면

책 이미지 바로 밑에 매장재고 및 위치가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재고확인이 가능한데요





클릭하여 보니 매장별로 재고가 몇개 있는지 나와있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네요

그리고 해당 지점명을 클릭하면 위치도 나와있어요

혹시 재고가 없다면 인터넷으로 구매도 가능하니

헛걸음 하지 마시고 이 방법으로 교보문고 재고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