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것 같으면서도 쌀쌀한 날씨?

요즘 날씨가 좀 이상합니다

더운 것 같으면서도 쌀쌀하고 춥지도 덥지도 않은 그런 날씨에요

일교차가 커서 감기 조심해야겠습니다

에어컨을 틀기도 안틀기도 애매한 날씨가

에어컨을 틀기는 하는데 또 금방 끔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늘은 비까지 와서 날씨가 꿉꿉하네요

꿉꿉한 날씨가 제일 싫어요 ㅜㅜ

하지만 비오는걸 보고있으니 또 좋기도 하네요 

집에갈 때에는 비가 안 왔으면 좋겠는데 날씨가 변덕이 심해서

혹시 모르니 우산을 챙겨서 다녀야겠습니다

다들 일주일동안 고생하셨고 주말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